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작업 환경 및 고장 모드

  • 출시 시간:2024-03-29 11:53:33
  • 핵심어:

  • 페이지 뷰:107
  • 빠른 설명:

    세 나 강변 비 티,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차교 자물쇠와 객차

기사 내용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

차교 자물쇠와 객차의 단단한 갈고리로 연결하여 차교와 객차를 고정시켜 여행한다.우법화물칸차,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 등차교, 사용하지 않음) 가 있는 곳은 실속이 있어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강판 등을 깔 수 있다.

, 트럭이 고정식 등차교의 앞부분에 정확하게 주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정된 유압 등차교를 조작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다.

세 나 강변 비 티안전 장치!고정 승차교에는 안전 지지대가 있다;고정 승차교에는 충돌 방지 접착제 블록이 장착되어 있다;고정 승차교 패널은 미끄럼 방지판입니다.발끝 안전 보호판의 양 끝;고정 승차교에는 비상 제동 설비가 갖추어져 있어 전기가 끊긴다.

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

로스앤젤레스 노동조합그리고 일상적인 물류업으로 돌아가서, 잠재적인 자재 운반 설비 수요도 때때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특히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창고, 부두, 창고, 화물대, 공항 등 출하구에서 보편적으로 운용되고 출하량이 많아 운용이 빈번하다.그럼 국제 기업 제조업의 때때로 진보와 둔화에 따라 전개된다.유압 등차교와 유압 승강 경로의 제조 품질도 때때로 진보하고 있으며, 일부 제조 재능이 비교적 강한 기업도 있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보호,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작업 환경 및 고장 모드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세 나 강변 비 티10톤 이동식 등차교,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하는 전용 보좌 설비로, 그것의 고도 조정 기능은 트럭과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다리를 놓게 하고, 지게차 등 이동 차량은 그것을 거쳐 직접 트럭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많은 노동력을 삭감하고 작업 전력을 진보시켜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어디 에 있 느 냐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신의성실 경영!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그렇다면 등차교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작업 환경 및 고장 모드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직접 인공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이동등차교의 특색: 전액압구동,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견고하다.립보드와 경로는 정장축으로 련결되여 강도가 높고 견고성이 좋다.수입 밀봉 부품을 선택하여 액압 체계가 가지고 있는 밀봉 기능을 보증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선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운용 수명이 길다.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세 나 강변 비 티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세 나 강변 비 티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손상 누전 유무 등 상황(Condition)을 주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후전선을 적기에 교체해 누전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는 가능한 한 설치 구조가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적재량이 많고 성가가 높은 화물 사다리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예상한 사용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탑승교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도 많은 탑승교 생산업체다.다음은 기계설비의 유압등차교와 고정부동등차교를 달성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일정한 협조가 있기를 기대하며 유압등차교에 대해 진일보 파악하기를 기대한다. 그러면 & ldquo;유압 등차교 ”이 단어도 생소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필요로 할 때, 당신은 어떤 등차교가 당신에게 더 적합한지 알 수 있다.유압등차교, 유압승강플랫폼은 현재 흔히 볼수 있는 창고운반유압공구기계설비이다. 왜냐하면 유압등차교는 차의 편리한 화물하역을 돕는 공업설비로서 유압등차교는 두가지로 나뉘는데 휴대용과 이동식으로 많은 류동성장소의 사업요구를 만족시킬수 있어 거대한 편리를 산생할수 있다. 왜냐하면 등차교는 공업설비에 귀속되기때문이다.작업 중 전 과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아래 모두에게 승차교의 보편적인 현상의 상황을 해부해 보자 & mdash; —안 올라가.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세나강변비티기타 제품 정보
  • 낸 시.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보급 방법은 현지 상황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낸 시.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보급 방법은 현지 상황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 힘 한 탄전동 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꾸준한 성장의 내용 강조

    힘 한 탄전동 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꾸준한 성장의 내용 강조

  • 운남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강화가 필요한 이유

    운남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강화가 필요한 이유

  • 운남유압 전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운남유압 전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 운남수입 유압 승강대시장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

    운남수입 유압 승강대시장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

  • 신악유압 등차교 공장브랜드 구축의 황금기

    신악유압 등차교 공장브랜드 구축의 황금기

  • 도 나 우 강 신도 시승차교 유압 이동식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지식

    도 나 우 강 신도 시승차교 유압 이동식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지식

  • 독일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독일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작업 환경 및 고장 모드 정보는 당사의 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작업 환경 및 고장 모드, 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작업 환경 및 고장 모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작업 환경 및 고장 모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작업 환경 및 고장 모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세 나 강변 비 티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작업 환경 및 고장 모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